춘천 닭갈비 맛집을 찾다가 우연히 방문하게 되었던 학곡리 막국수 닭갈비 맛집 리뷰입니다. 닭갈비 맛집 기준은 닭고기를 씹었을 때 녹진한 양념이 입안에서 터졌을 때 여기 닭갈비 맛있네 생각이 듭니다. 오랜만에 그런 감동을 주었던 집이라 리뷰하게 되었습니다.
춘천 학곡리 닭갈비 맛집
1) 닭갈비
가격은 뼈없는 닭갈비 1인분 300g 15,000원입니다. 볶음밥까지 생각해서 닭갈비는 1인당 1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닭갈비는 양념에 숙성되어 나오고 양배추, 고구마, 떡사리가 제공됩니다. 춘천에서 닭갈비를 드신다면 닭내장을 한번 도전해보시는 것도 좋은 경험이라 생각 듭니다.
달달하면서 녹진한 양념이 철판위에서 조리가 시작됩니다. 닭갈비가 익기 전에 떡사리를 먼저 드시고 고구마가 익었다면 닭갈비는 다 익은 것입니다. 직원분들께서 신경 써주시니 익을 때까지 기다리는 게 가장 힘든 일입니다.
닭갈비는 상추쌈에 양념장 찍고 마늘 한쪽 넣어서 드시면 정말 맛있습니다. 닭갈비 타임이 끝나갈때 볶음밥 시켜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2) 우동사리
닭갈비는 역시 우동사리를 빼놓을 수 없기 때문에 사리추가 했습니다. 닭갈비가 거의 다 익어가는 시점에 우동사리는 넣어서 그런지 양념과 따로 노는 맛입니다. 우동사리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3) 막국수
막국수는 면이 상당히 두꺼운 걸 사용하셔서 그런지 양념이 따로 노는 느낌였습니다. 남겼습니다.
2. 학곡리 닭갈비 막국수 리뷰 총평
성인 4인 기준 닭갈비 4 인준 볶음밥 2인분 시켜서 배도 적당히 부르고 딱 좋았습니다. 우동사리와 막국수는 많은 아쉬움을 주었습니다. 하지만 닭갈비와 볶음밥은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누군가 춘천 닭갈비 맛집을 추천해 달라면 학곡리 닭갈비를 추천하고 싶네요. 인터넷 판매도 하시는 것을 보니 캠핑 갈 때 다시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